원래 곱창, 막창 이런거 좋아하지 않는데...

최근에 대구에 와서... (술 먹으면서) 먹게되네요.

 

 

오늘 소개할 곳은

 

중리동 퀸스로드 라는 곱창골목 안에 위치한

'대구불고기' 입니다.

 

 

건물은 허름해 보이는데...

이 동네가 식당은 전부 '불고기'라는 이름을 달고 있네요.

 

회사에서 회식장소로 갔었는데...

임원분께서 '숨겨놓은 맛집' 이라 하시더군요^^

 

 

 

 

원래 곱창, 막창, 순대국 이런거 못 먹는데...

 

곱창전골은...

 

불고기와 곱창(소 대창이라고도 하더군요)을 함께 넣어 끓였는데...

제 입맛에도 딱 맞네요.

 

거의 20년만에 먹어본 곱창인데...

제가 먹었던 고무줄 느낌의 맛은 잊어버려야 할 듯...

 

.


 

 

 

다른 분들 얘기들어 보니

곱창도 잘하는 집에서 먹어야 한다고...

 

 

사진에는 없는데...

다 먹고 나면 볶음밥도 해줍니다.

겁나게 맛있어요.

 

곱창 좋아하는 딸들과 한번 다시 와봐야 할 듯...

 

가격은 얼마인지 모르겠네요.^^

먹기만 해서...

 

 

아래 가격표 참고하세요.

 

 

- 장소 : 대구광역시 서구 중리동 1136-37 (대구불고기식당)

- 연락처 : 053-551-9181

 

※ 퀸스로드광장 지상, 지하주차장 무료주차 가능

 

 

 

2017.4.1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