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16] 사천진항 장안물회...글쎄...

Posted in 여행/맛집 // Posted at 2017. 6. 27. 15:03

강원도에서는 물회를 먹어야 한다는

강력한 주장(?)으로

멀리 사천진항에 위치한 장안식당을 찾아갔습니다.

 

평일임에도 사람이 많네요.

 

 

이날은 가자미회이며

15,000원 짜리  물회입니다.

 

 

 

밑반찬이 나오고...

 

국수와 밥, 미역국이 나오네요.

 

 

물회를 처음 먹어본 와이프는

다시는 안먹겠다고...ㅎ

 

 

저도 실망...

 

 

작년 그 앞에 있던

공주식당(?)에서 먹었던 감동적인 맛을 찾아 왔지만

가게는 이전해서...

 

그나마 장안식당이 유명하다 해서 왔는데...

솔직히 마트 물회에 다른점이 없어 보였네요.

 

호불호가 있겠지만...

저는 별로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