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3 서울 모터쇼 후기

Posted in 여행/여행 // Posted at 2013. 4. 5. 17:55

난생 처음으로 킨텍스도 가보고 모터쇼도 가봤네요...^^

용인에서 일산까지 평일이라 약 1시간 반정도 걸린 것 같고....

적당히 주차하고... 매표하고 (1만원) 들어 갔습니다.

 

1관, 2관이 있는데, 중간에 공항에 있는 무빙워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1관이 전시장이 크고, 2관은 상대적으로 크기는 작았습니다.

 

차가 없으신 분들은 서울역이나 합정역에서 무료 셔틀 버스도 있더군요. (홈페이지 참조하시길)

 

처음이라 그런지 별로 아깝지는 않더군요...

중요한 건... 로또보다는 확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자동차 경품권이 있더군요. ^^

 

 

 

 

레이싱걸 사진을 찍으려면 코 앞까지 가거나 해야 하는데... 도저히 못하겠더군요...ㅋ~

멀리서나마...

그래도 다들 웃어주고, 포즈 잡아주고, 같이 사진 찍어주고... 직업정신이 투철하더군요...

 

 

 

 

 

 

 

 

 

 

이것저것 받으려면 줄도 서고 퀴즈로 열심히 풀어야 하는것 같은데...

나중에 큰거 받으려고 소소한 것은 포기했네요... ㅋㅋ

 

사진을 찍으려면 스트로보가 필요할 듯 싶더군요.

스트로보 없이 찍었는데 흔들리고, 어둡고 말이 아니네요...

 

도우미 분들과도 함께 사진 찍을 수 있으니 좋은 추억도 많이 만드시구요...^^

다음에도 시간되면 또 가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