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아바이마을에서 갯배를 타고 넘어 가면 바로 앞에 1박2일에서 이승기가 생선구이를 먹었전 집이 있습니다.


갯배 건너자 마자 바로 앞에 있고, 위에 사진처럼 1박2일 촬영한집이라고 커다닿게 써 놓아서 금방 알 수 있습니다.



갯배를 타고 건너가면 바로 앞에 있는 집입니다.




뒷쪽으로 조금 나가면 다른 가게들도 많이 있는데, 아이들이 TV에 나온집이니 가보자고 하데요.
그래서 일단 들어가 봤습니다.



TV에 나온 맛집들이 그렇듯 여기도 각종 방송 출연 사진들이 도배 되어 있습니다...



평일 오후 3시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이렇게 많네요.
이러니 주말에는 얼마나 많을 것이며, 종업원들도 얼마나 바쁘겠어요...




3인분을 시켰는데, 밑반찬은 뭐.. 그냥 그런 수준입니다.




누가 그러더군요. 2인분이랑 3인분 차이가 별로 안난다고...
위 사진이 3인분 (1인분에 만원) 양입니다.

생선은 7 ~8 가지라고 하던데...

기억나는 것이...
고등어 반마리, 임연수 반마리, 메로 두 조각, 꽁치 1마리, 오징어1마리, 양미리 몇마리, 가자미 반마리, 도루묵 몇마리
이 정도네요... (대단한 기억력.. ㅋ~)



개인적으로는 제일 맛있었던 것이 메로 였습니다.
4식구가 맛있게 잘 먹은 듯 싶습니다.

원래 예전부터 생선구이를 해왔었다고 하더군요. 1박2일 덕분에 더 손님이 많아졌다고 하구요.
제가 보기엔 주말엔 밥먹을 시간도 없을 드 싶네요.

회도 맛있지만 생선을 즉석에서 구워서 먹는 것도 나름 운치있고 좋더군요...^^

속초 가시면 이 집이 아니더라도 갯배도 타보시고 생선구이도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