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친구와 캠핑을 갔다가, 장비를 하나 보게 되었는데 일명 '구이바다' 라고 불리는 코베아 3 Way Gas BBQ 버너입니다.

3가지 기능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먼저 제조사 광고를 보시지요.

위와 같이 구이, 전골, 일반 버너 용도 등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버너+토치+가스 몇통해서 10만원 정도 준 것 같네요.

외관은 그냥 부르스타 컨셉입니다...^^  부피는 좀 되네요...

 

 

처음 포장은 위와 같이 되어 있습니다.

 

가스는 길쭉이 부탄 가스를 사용합니다. 가스를 길쭉이와 뚱뚱이를 사용하는 것이 좀 귀찮습니다.

 

얼마전 쇼셜커머스에서 판매한 쿠폰으로 2만원으로 한우 4만원어치 사서 구이를 해봅니다.

철망에 기름칠을 해야 달라 붙질 않네요.

 

한 가족이 느긋하게 천천히 먹기에는 좋은데, 성격급한 분은 후라이팬 찾으실듯...

나름 신상인데... 바로 지저분해지네요...ㅋ~

가스 불과 직접 닿지 않아 그래도 덜 타네요...  세척이 좀 귀찮은 듯 싶네요.

 

다음에는 캠핑가서 라면을 끓여 봐야 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