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 에코로바 히즈 캐빈 (H's Cabin)

Posted in 아웃도어/캠핑 // Posted at 2009. 10. 14. 21:45

.
오토캠핑 잡지에서 이름만 들었던 '히든피크'님이 에코로바로 이적(?) 하신 후에

첫 작품인 듯 싶은 제품이 이번 가평 자라섬 캠핑대회에서 발표회가 있었습니다.

이름하여 히즈 캐빈(H's Cabin)... 발음이 맞나?

아마도 본인의 닉네임의 이니셜(Initial)에서 가져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사진에는 나와 있지 않지만 더운 날씨에 땀을 흠뻑 젖어가며 제품을 접고 펴고 하는 모습에 많은 분들이 감동을 받은 듯 싶더군요.




제가 찍은 사진은 나중에 현장 방문하여 찍은 사진입니다.


제품의 첫 인상은 사실 군용 텐트가 생각이 나더군요.
물론 크기는 좀 더 작았구요.

마치 야전 사령부를 보는 느낌이랄까?



많은 분들이 관심있게 쳐다보시더라구요.
카벨라스 사이트에서나 구경할 수 있던 이런 류의 텐트가 이제는 우리나라 캠장에서도 보일 것 같네요.



화목난로에 간단한 키친에 야침에... 정말 사령관 사이트 같지 않나요? ㅋ~

아늑해 보이는 것이 누가 저렇게 설치해 주고 저는 이용만 했으면 좋겠네요..^^



캠핑 고수는 이렇게 하고 자나 봅니다.
극세사 침낭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제작자의 기획의도는 타프와 텐트를 일체화 시켜 성능을 극대화 시켰다고 하는데...

저같이 힘없고 다리 짧은 사람들은 사용하기가 좀 힘들 듯 싶더라구요.


현재 가격이 정상가에 30% 할인하여 오캠몰에서 판매중이니...
얼리 아답터 분들께서 조만간 구매하셔셔 본격적인 사용후기가 올라오지 않으려나 싶네요.


아울러 에코로바가 예전의 명성을 찾기 위해 하나씩 제품을 런칭하면서
본격적인 캠핑 장비 시장에 뛰어들지 않을까 싶군요.

이는 좀더 지켜봐야 할 것 같구요.

추신 : 힘없고 키작은 난장이 나라 가족을 위한 가볍고 키작은 텐트도 만들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