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를 가서 팽목항을 가보질 않는다는 건

도저히 양심상 허락이 안되네요.

 

 

 

많은 분들이 팽목항을 찾아

세월호 아픔을 잊지 않고

함께 하시고 계시네요.

 

 

 

 

하늘은 푸르디 푸르지만

가슴은 먹먹하기만 하더군요.

 

 

 

 

내용을 하나하나

읽다보면

 

나도 모르게 울컥하더군요.

 

 

 

저 멀리 조도 뒤에

그곳이 있다고 하네요...

 

 

 

 

 

노란색 리본이 영원히

함께 하리라 믿어 봅니다.

 

 

 

 

비록 세월은 지나가겠지만

세월호는 잊지 못할 사건으로 기억될 것 같네요.

 

 

비슷한 또래의 자식을 가진 부모로서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오늘도 시신이 발견되었다는데...

 

부디 미 수습자 모두 발견되어

가족품에 돌아가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삼가 고인들의

명복을 빕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