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출장] 저녁 먹방 사진들

Posted in 여행/여행 // Posted at 2014. 4. 2. 23:20

프랑스 샤르트르 출장 중 먹방 사진 모음입니다.

인천공항 출발하면서 돌아오는 비행기안에서 비빔밥 먹을 때 까지..

제대로 된 쌀밥은 먹지 못했네요.

 

 

출장간 지역에 위치한 샤르트르 대성당...

 

 

1일차 저녁은 완전 실패...

위 사진은 현지 주재원이 추천해 주신 식당에서  2일차 저녁이네요.

고기도 부드럽고... 와인도 이런저런 스타일로 시켜서 먹었네요.

 

재밌는 건.., 파리의 한국식당에서는 와인보다 소주값이 더 비싸다고 하네요...

 

 

 

3일차 중국 식당...

중국 백주에 이런저런 요리를 시켜서 잘 먹었네요. 여기도 주재원 추천...

현지에서는 현지인이 추천해 주는 곳으로 가야 잘 먹는듯 싶네요.

 

 

 

 

우리 일행의 캐리어 가득 운반한 비상약(?)들...

결국 반 정도 먹고 주재원 분에게 전달했다고 하네요...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