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인 '아웃도어뉴스(http://cafe.naver.com/outdoornews)의 이벤트 상품으로 도착한 사바나 아웃도어의 파워이소부탄 개봉 사진입니다..
.
받은지 거의 한달이 되가는 시점에 개봉기를 올리게 되네요.


1박스에 12개가 들어 있군요.


사바나아웃도어는 몇몇 캠핑을 즐겨 하시던 분중 전업으로 돌아서면서
런칭한 브랜드 같습니다.

부탄 가스 제품은 사용상의 편리함으로 불구하고, 온도가 영하권 근처로 가도 화력이 급격히 약해지더군요.
이 제품은 사용해 보질 못했지만, 동계용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나오네요.

하지만, 석유 버너 정도의 화력을 기대하기는 무리가 아닐까 싶네요.

  • 가스라는 제품의 특성상 눈에 확 띄는 색상으로 하였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는 형광색을 추천^^)
  • 현재 색상은 풀숲에 넣어두면 눈에 잘 안 보일 듯 싶네요.


중간에 이사도 하고, 캠핑용품도 정리하면서, 랜턴은 놔 두었는데...
아무래도 가지고 있기에는 너무 많은 듯 싶네요.

이 제품도 장터에 내 놓아야 할 듯 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