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리네요.

알리만 아웃도어 점장 정진선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돌아오는 4월 첫째주 일요일에

 알리만매장(용인)뒤뜰에서 중고장터를 기획했습니다.

 그동안 창고에 박혀있는 캠핑장비들 새단장해서

 새주인 찾아주시고, 필요하신 장비들 저렴하게

 구입하시는 기회가 되었음하네요.

 참가신청안내입니다.

일자:2019년 4월첫째주 일요일(4일) 10시 ~4시

참가비:판매하실분만 3.000원받습니다

(오신분께 차와 음료제공에 쓰입니다^^)

방법: 이메일로만 받습니다.

mail@allyman.co.kr

jjiyoun76@naver.com

으로 신청해주시고, 제목은 중고장터신청합니다. 로 해주세요.

참가비는 기업은행 010-3431-7825 정진선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침에 비가 올 경우 취소되구요, 참가비는 환불해드립니다. 텐트나 타프판매하실 경우 미리 연락부탁드립니다.

싸이트가 한정이 되서 정해야 하거든요..

 

아무쪼록 많이들 옷서 구경하시고 파실거 파셨으면 하네요..

기획하는 저도 많이 기대되고 재미있을거 같네요..


======

다음 캠사에 올라온 글인데... 홍보 차원에서 제 블로그에 퍼왔습니다.

아마 가깝기로 따지면 3등안에 인접한 동네에 사는 사람으로서...ㅋ~
잊지 말고 구경이라고 가야할 것 같습니다. 다른 약속만 없다면요...

집에 안쓰는 거 들고 참가해 볼까 싶기도 하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