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마전 무스조(www.moosejaw.com)에서 구매한 그레고리 데날리 배낭이 도착했습니다. (사이즈는 스몰)

구매가격이 399불로 할인 판매된 틈을 이용해서 주문했습니다.

관세까지 내고 금일에야 도착했네요. 약 3주 정도 소요되었네요.


사진이 똑딱이로 찍었더니 화질이 별로 좋질 않네요.


등판을 찍어 봤습니다.



바닥을 찍어 봤습니다. 재질이 캠핑용품 설겆이통(뭐라 그러는지 정확히 알지를 못해서...^^) 같은 거네요.




허리밸트도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네요.



등받이도 조절이 될 수 있는것 같네요.


이 제품은 사용하려고 구매한 제품은 아닙니다.

재판매를 목적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관심 있는 분은 댓글 주세요...^^

[추신] 61만원에 판매완료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