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전에 무스조 포인트로 구매한 노스페이스 히말라야 자켓이 금일 도착 했습니다. (사이즈 스몰)




12월 28일에 구매해서 오늘 왔으니 약 10일 정도 걸렸군요.

개봉을 해볼까요?


도착 박스 입니다. 사과 상자 정도의 크기에 담겨 있네요.



비닐에 담겨져 있네요. 노랑색이 보기에는 참 예쁘네요...

.




사진이 좀 흔들렸는데, 가격 Tag는 499불입니다.
실제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해당 가격에 판매 중이며, 제가 주문할 시점에는 399불로 할인 판매 중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윈드스토퍼(바람막이) 기능이 호감이 가는 Label 입니다.^^
중간에 있는 라벨은 자세히 보질 않아서 패스...
 

색상이 검정색이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살짝있습니다.
노랑색은 이쁘기는 한데, 때가 너무 금방 탈것 같은 생각이...




제품에 붙어 있는 Tag 라벨...
F09면 2009년도 제작이라지요?



여기저기 노스페이스 로고가 찍혀 있습니다.




외부 지퍼에는 모두 심실링 처리가 되어 있어 있네요.



손목에는 윈드스토퍼와 800 필파워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주머니에 보관 주머니가 들어 있는데, 과연 저 주머니에 들어갈 수 있는지 살짝 의문이 드는군요.
무조건 쑤셔 넣어 볼 수도 없고...


뒷면에도 로고는 빠짐없이...



큰딸의 착샷... 좀 더 커야 하겠군요...^^


작은 딸의 착샷... 폼은 그럴싸 한데...ㅋ~


제가 입어 본 착샷입니다. (제 Spec을 많이 물어보시는데... 165/68 입니다...^^, 사이즈는 해외판 S 구요)

일전에 죽전 신세계 매장에서 입어 봤을때는 무척 커 보였는데...
이상하게 이번에 입어보니 그럭저럭 입을 만 하더군요.

원래는 재판매를 하려고 했는데... 와이프가 입어 보더니 쓱 하는군요.

다음주 결혼기념일 선물로 퉁 쳐야 할듯 싶네요...^^


[2010.08.08]

모든 물건에는 주인이 따로 있나 봅니다. 오늘 강원도 홍천으로 시집갔네요...^^
알바해서 구매하신다고 했는데, 잘 쓰시기 바랍니다...


[2010.10.28]

국내 노스페이지 히말라야 ==> ☞ 클릭하세요


2009/09/28 - [해외구매/구매후기] - 마운틴하드웨어 서브제로 SL 후드 자켓 구매 후기

현재 제가 겨울 한철 내내 입고 있는 옷입니다.
적당한 볼륨에 빵빵함까지...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