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남도여행 #4 11월의 보성 녹차밭

Posted in 여행/여행 // Posted at 2013. 12. 3. 13:57

보성 녹차밭하면...

대한다원이 유명하지요...  네비에서도 그쪽을 찍고 가면 됩니다.

 

 

보성 녹차밭은 약 10년전쯤 한번 가본 것 같네요...

그때는 봄에 가서 푸릇푸릇한 새싹이 굉장히 인상적이었던 걸로 기억 납니다.

 

 

나중에 보니 인근에 녹차밭이 많이 보이더군요...

 

 

주차를 하고 매표후 삼나무 길을 걸어 갑니다.

빽빽하게 심어진 길이 참 좋네요...

 

 

 

평일이라 한산합니다.

 

 

호젓하게 푸른 녹차를 보면서 여유있게 올라가 봅니다.

 

 

멀리 펜션 단지 같은 것도 보이네요...

 

 

예전에는 중턱까지 밖에 안간 것 같은데.... 바다뷰를 할 수 있는 정상(?)까지 올라가 봅니다.

숨이 깔딱깔딱 넘어 가네요...

 

 

 

정상에서는 멀리 고흥만도 보이고... 고흥반도도 보입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더욱 많겠지요...

 

개인적으로는 우리나라 여행지 중에 No2로 여기는 곳이 이곳이라... 강추합니다...^^

4~5월에 가시면 더욱 좋지 않을까 싶네요...

 

 

대한 다원을 나와 오른쪽으로 가다보면 전망대(?) 라는 곳이 있는데...

그쪽에서 찍은 사진이 제일 맘에 드네요...

멀리 저수지도 보이고 뷰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