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0.26 부터 1박 2일간 태안 몽산포에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캠핑퍼스트와 태안군이 함께 마련한 공정캠핑을 추구하는 가을 정모였습니다.

원래 1100팀의 신청을 받아 약 1050팀 정도 참여하였다고 하네요...

 

'공정캠핑'은 캠핑장 지역 사회에서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추구한다고 하네요.

 

역시 정모의 기분은 선물이지요...ㅋ~

이런저런 선물이 많이 있네요...

 

우리집 주력 부뚜막... 은 아니고 보조입니다... (주력은 구이바다... ㅋ~)

 

우리집...

7구역에 사이트를 조성했는데... 본부와는 멀었지만... 조용하고 여유로워서 좋았습니다.

 

몽산포 해변을 둘러 봅니다.

세번째 몽산포에 가봤네요...

 

여기저기 행사 부스가 설치되어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저녁에 있을 무대도 준비되고...

MBC 뮤직 페스티벌 이라는 프로그램을 함께 했네요...

 

 

 

숯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웠네요...

나무 숯에 구워야 제맛인데... 번개탄에 했더니... 영 아니네요...

 

 

민해경, 둘다섯, 김종환, 엄지애(?), 임지훈, 이용 등등의 가수분이 나오셔서 깊어가는 가을밤 함께 했네요.

일부 전국노래자랑으로 착각하신 시골 어르신들은 제지도 받구요... ㅋ~

 

 

여의도 불꽃축제에 빠지지 않는 불꽃놀이가 몽산포 하늘에 펼쳐집니다.

 

우리가 묵었던 캠핑장...

내년 봄 시설이 갖춰지면 다시한번 가보고 싶네요...

 

역시 정모의 하이라이트는 경품 추첨이지요... ^^

 

이번에는 경차도 한대 있었는데... 어느 여자분에게 행운이...

 

저도 나름 괜찮은 경품이 당첨되었습니다... ^^

 

생각보다는 춥지 않은 날씨에 전기장판을 켜고 이너텐트에서 잘 잤네요...

수고하신 캠핑퍼스트 운영진과 스탭분들... 카페 회원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