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영흥도 드라이브

Posted in 여행/여행 // Posted at 2013. 2. 3. 21:18

지난 1월 26일날 서해안 영흥도로 드라이브 다녀왔습니다.

용인에서 비봉 - 대부도 - 선재도 - 영흥도로 연결되는 도로인데...

거리는 얼마 안되도 시간은 강릉가는 시간과 비슷합니다.. ㅋ

영흥대교 건너서 바라본 영흥대교...

이 날은 바람도 몹시 불고, 날씨도 매우 추웠네요.

 

십리포 해수욕장 앞에 있던 나무군락...

 

바다를 보러 갔는데... 너무 추워서 1분도  못 견디고, 차로 돌아 왔네요...ㅋ

 

장경리 해수욕장으로 넘어 왔는데...

바닷물에 거품 같은 것이 보여... 가까이 가보니..

 

이건 뭐 북극해도 아니고, 바닷물이 어느 모습은 첨 봤네요...

마치 유빙처럼 바닷물이 얼었네요...

 

영흥 화력발전소 모습이네요...

길 잘못들어 막다른 길까지 들어갔다 왔네요...

 

몇달째 창원을 오르락내리락 하느라 가족들하고 바람도 못 쐬고 그랬는데...

나름 즐거운 시간이 되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