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2 경기 국제보트쇼 관람 후기

Posted in 여행/여행 // Posted at 2012. 6. 3. 10:56

화성 전곡항/탄도항 에서 열리고 있는 2012 경기국제보트쇼에 다녀왔습니다.

토요일 점심 먹고 2시쯤 집을 나서 봅니다.

대부도 입구부터 차가 좀 밀리네요...

전곡항과 탄도항 두군데서 열리던데...

일단 전곡항 주차장에 차를 주차 시키고, 관람을 시작합니다.

입장료는 어른이 2천원, 아이들은 무료네요.

 

여러가지 보트와 카약 등이 전시, 판매 중입니다.

보트 경우 1억 안쪽이면 사더군요... ㅋ~

 

개인적으로는 이런 스타일의 배가 좋네요...^^

 

제트스키도 생각보다는 비싸지는 않네요...

 

위의 배가 실내 전시되어 있는 보트 중에 제일 멋지더군요...

사진에는 없는데, 캠핑카도 일부 전시되어 있습니다.

 

탄도항까지 약 1km 되는 거리를 트램이라 불리는 관람차가 무료 운행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죠...^^

 

니콘 쇼룸 버스... 위에 올라 사진을 찍어 봅니다.

작은 딸이 하고 싶어 했는데, 시간이 너무 늦어 체험은 못하고, 이것저것 구경만 합니다.

 

캐나다까지 8000천 km까지 밖에 안되네요...

해군 군항도 전시되어 있어 올라가 봅니다.

그리 크지 않은 배지만, 있을 건 다 있네요...

 

마리나에 전시되어 있는 배들...

가격이 억 단위 이상 되네요.. 로또 하나 되면...ㅋ

 

가장 럭셔리하고, 100억쯤 하지 않을까 하는 커다란 요트도 있네요...

 

한쪽에서는 비치발리볼 대회도 진행하고 있고요...

여기까지 왔는데, 그냥 갈 수 없어... 회 한접시 먹고 갑니다.

정신 없고, 맛 없고... 다음 부터는 우리동네 횟집에서 먹기로....

 

바람 쐬러 드라이브겸... 평소 보기 힘든 보트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 좋았네요...

사람은 좀 많았지만, 여수 엑스포 보다는 적었겠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