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2 창원 벚꽃 사진

Posted in 여행/여행 // Posted at 2012. 4. 11. 06:59

오늘은 국회의원 선거날이군요.

회사 가는 줄 알고 알람 소리에 벌떡 일어났네요... ㅋ~

월요일, 화요일에 창원 공장에 출장을 다녀 왔습니다.
창원 중앙역에서 공장까지 가는 길에 택시 기사님이 일부러 벚꽃이 활짝 핀 길로... 돌아 가시더군요.

월요일 업무를 마치고, 일행 분들과 함께
폴리텍 대학교 앞의 벚꽃을 감상하고, 막걸리와 파전 (가격 대비 별로)을 하러 나갔습니다.

저녁에 찍은 사진이라 좀 어둡네요.

인파가 굉장히 많았는데, 사람들을 찍기는 뭐 해서 나무만 몇장 찍어 봤습니다.

간만에 막걸리 - 소주 - 맥주까지 마시고 잤더니... 푹 잘잤네요...ㅋ~

.

 

월요일까지는 날씨도 맑고 좋았는데...

화요일에는 바람과 함께 살짝 비를 뿌렸습니다.

공장 안에 벚꽃들이 떨어지기 시작하네요. (어디 공장인지 아시겠습니까? ㅋ~)

 

17:40분 KTX 기차를 타려면 창원 공단내에 위치한 공장에서 17시에는 나와야 합니다.

창원 대로변에도 벚꽃이 만개했는데.... 택시가 안잡히는 와중에 한장 찍어 봤습니다.

택시 기사님의 불꽃같은 운전 덕분에 여유있게(?) 창원중앙역에 도착해 커피한잔 마시고 수원을 거쳐 집으로 돌아왔네요...

진해 벚꽃은 최악의 교통 마비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