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분위기가 나기 시작한 일요일 오후...

집에서 5분 거리인 알리만 아웃도어 중고장터에 가봅니다.




오늘이 알리만 중고장터 이래로 가장 많은 인파가 몰리지 않았나 싶네요.
평소엔 한가한 도로인데... 오늘은 무척이나 많은 인파가...




사실 중고장터 보다도 오늘은 랜드락 프로 모델에 대한 궁금증이 많아 모이지 않았을까 싶은데...

막상 제품 설명회 할적에는 의외로 사람이 많지 않더군요.



스노우피크코리아 개발실장 이라는 분이 직접 특장점을 설명해 주셨습니다.

좋은 아이디어 많이 달라고 하시던데... 아이디어만 받아 가지 마시고, 가격도 착하게 유지해 주시길...^^



스노우피크 제품은 워낙 가격대가 만만치 않은 제품이라... 개인적으로 가지고 있는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브랜드 제품의 최고 강점은 제품의 품질 보증이 아닐까 싶습니다.
랜드락의 경우에는 대충 쳐도 각이 잘 나오는 전형적인 제품인듯...

이번에 공개된 랜드락 프로의 특징이...

스킨 재질이 변경되고, 무게가 약 4kg 늘어났고...
폴대도 좀 더 두꺼워 졌다고 하네요.

사이드에 pro 라는 영문 로고도 추가되었군요.

.


디자인 측면에서는 윙스커트(?)라고 해야 하나요? 출입구 양쪽 바람막이 부분이 강화가 되었습니다.

이런저런 소소한(?) 점이 달라졌겠지만...

놀랍게도 가격은 정가 208만원이 294만원이라고 하네요.

이 정도 가격이면 루프나 전용 장판이라도 주는줄 알았는데... 그런것도 없습니다.

국내에서 200동 한정 판매만 한다는군요. 일명 '한정판' (얘도 명품 브랜드 답게 마켓팅을 하는듯....^^)

개발에 들어가는 비용을 감안하더라도 가격이 너무 사악할 따름입니다.

저야 안사면 그만이지만...
너무 가격이 올라가기만 하면,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의 부담이 늘어나는 것 같아 안타까울 뿐입니다.


좀 더 많은 정보를 남겨 주신 분이 계시네요.
참고하세요... ==>  http://ranghes.blog.me/90123449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