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용인 강남대앞 '캐비지 부대찌개'

Posted in 여행/맛집 // Posted at 2011. 1. 18. 10:43

오늘 소개할 용인 맛집은 용인시 구갈동 강남대학교 앞에 위치한
캐비지 부대찌개 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지도 크게 보기
2011.1.18 | 지도 크게 보기 ©  NHN Corp.



이곳을 알게 된지는 꽤 오래 되었는데... 주인이 여러번 바뀐 것 같습니다.
부대찌개를 잘 아시는 분의 말에 의하면...

서울 이태원에 가면 '존슨탕'이라고 하는 부대찌개 집이 있는데 그곳과 비슷하지 않나 하시더군요.
저는 그 곳에 가보질 못해 뭐라 말하기가 어렵네요.

건물이 아직 정산이 덜 되었는지...
몇년째 유치권정산 어쩌구 하는 낙서가 많이 되어 있지만... 겁낼 필요는 없습니다...^^



입구 벽쪽 로고를 찍어 봤습니다.

.




전망 좋은 창가쪽 좌석입니다.  이 집에서 제일 좋은 로얄석입니다...ㅋ~ 



이 집의 주 메뉴...

맛집 포스팅에 음식 사진이 없는게 좀 그렇군요...ㅋ~

다 먹고 나서 사진을 찍다 보니...

추천 메뉴는...

오리지널 부대지깨입니다. (한국식은 나중에 시도하세요... 좀 많이 매워요...)
라면사리는 당연히 추가하시고, 밥을 많이 드실 분들은 머슴밥이라고 하는 걸 시키세요.

아이들을 위해서는 돈까스 같은 양식도 있으니까 그런걸 시키면 될 듯 하네요.

우리집의 경우에는 부대찌개 2인분 + 돈까스 1인분 + 맥주 1병 + 음료수 1병 이렇게 먹게 됩니다.

가격면에서 다른 외식보다 저렴한 것이 가장 큰 강점(?)이 아닌가 싶네요.
더운날 보다는 요즘처럼 날씨가 쌀쌀할때 먹어야 제 맛이 아닌가 싶어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어느 부대찌개에 비해 빠지지 않는 맛이라고 생각되어 강추합니다...^^

음식사진은 다른분 포스트를 참고하세요...


 

*. 2012.05.20 Update

유치권 문제가 완전히 해결되지는 않았다는데...

영업은 정상적으로 하고 있네요...  오늘 가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