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을 하시는 분들 중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꼭 가봤을 곳이 아마도 트릭아트뮤지엄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1.8.25 | 지도 크게 보기 ©  NHN Corp.


8월 13일은 비가 오락가락 하는 날씨여서... 실내에서 전시물을 관람할 수 있는 트릭아트뮤지엄으로 정했습니다.

트릭아트뮤지엄 홈페이지 둘러보기 (==> http://www.trickart.co.kr)


요즘은 이런 유사한 전시회가 많기는 하지만 우리가족은 첨 가본 곳입니다.

설명 없이 사진만 쭉 보셔도 될 듯 합니다.

워낙 인터넷에 많은 사진이 돌고 돌아서... 그리 흥미롭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위 사진을 BEST PHOTO로 뽑고 싶습니다. 개구리가 튀어 나와 입안으로 들어가고 있네요... ㅋㅋ~



진짜 돈이 떨어진 줄 알았네요... ㅋㅋ~




[총평]
  • 비오는 날은 남들도 많이 온다. 가려면 오전 일찍 가자
  • 한가할 때 가야 사진도 여유있게 찍을수 있다. 사람 많으면 찍기도 어렵다
  • 그렇게 넓지 않다. 천천히 둘러 보면서 사진 찍어도 2시간이면 충분하다
  • 제주도 박물관 중 떼돈 버는 곳 중 하나일 듯 싶다. (원가 많이 안들어 가고 사람은 미어 터지고...)
  • 출구에 있는 카페테리아의 에그타르트 맛이 예술이다 (우리집은 두 박스 사먹었네요.
  • 초등생이 있는 집은 꼭 가보시길... 소인국/미니랜드 이런 곳 보다는 낫지 않을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