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제5회 용인 봄꽃 축제

Posted in 세상살이/용인 // Posted at 2011. 5. 8. 22:13

2011년 용인 봄꽃 축제가 용인 농촌테마파크에서 5/4 ~ 5/8까지 열렸습니다.

지난 5/7 토요일에 가족과 함께 다녀왔네요.

와이프가 굳이 컨디션이 안좋다는데도 가자고 하더니 이유가 있었습니다.

용인 농촌테마파크는 예전에 '우리랜드'로 불렸던 곳인데...
지금은 농촌테마파크로 부르는 것 같습니다.





용인대(?) 동아리 분들의 공연이 한창이던데...
가까이서 들으니 듣기 좋더군요.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리니까... 인근 도로를 일방통행으로 하고...
셔틀버스를 운행하던데... 좋은 방법 같습니다.

농촌테마파크 인근 논두렁 밭두렁이 점점 꽃단지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버스에서 내리자 담벼락에.. 갖가지 소망을 담은 예쁜 장식이 되어 있네요...


이제 봄꽃을 감상해 보시지요... 저도 이름은 잘 모릅니다...^^


여기저기 갖가지 꽃들이  많이 피었는데... 다 담질를 못했네요...



와이프가 가자는 목적이 위 사진 이었습니다.
그동안 동아리 활동을 하던 규방공예에서... 배넷저고리 셋트를 전시했더군요...

솜씨는 좋은 것 같은데... 돈벌이는 안되는군요.. ㅋ~



평온하고, 여유로운 모습입니다.




튤립은 애버랜드가 짱이지만... 여기도 좋네요...



나오면서...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저 멀리 산 중턱에 보이는 곳은 삼성 국제경영연구원(?) 인데...
예전에 저기서 잠시 연수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동향으로 위치한 탓에 아침에 해가 떠오를때, 식당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정말 끝내줍니다...^^


용인시민이면 언제나 무료 개방되어 있는 농촌테마파크... 드라이브 삼아 가기에 좋고...
와우정사 나 바로 뒤에 위치한 법륜사까지 연계해서 둘러보시면 더욱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