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모텔] 상남동 궁 특실 후기

Posted in 여행/여행 // Posted at 2012. 2. 12. 21:13

 

최근 창원 출장을 다녀오면서...  새로운 모텔을 이용했습니다.

상남동 번화가에 위치해서... 찾아가기는 쉽더군요...^^

예전 창원 추천 모텔 중에 하나 였던 걸로 기억이 났는데...

일반실 4만원, 특실 5만원 이더군요...

일반실과 특실의 차이가 뭔지는 잘 모르겠으나...

아마도 소파 하나 더 있는게 아닐까 싶네요... ㅋ~

아무튼 방문을 열고 들어가니.. 화장실 냄새가 나는 것부터 시작해서...

8층이 특실, 9츨 일반실, 10층에 무슨 바(?)가 있다는데... 쿵쾅쿵쾅 울리는 소리에...

12시에 나와서 PC방 가서 한시간 버티다 다시 돌아와 맥주 한캔 먹고 잤네요....

침대랑 이불 등은 깨끗하고 괜찮았으나, 냄새와 소음은 정말... 힘들더군요...

일반실에서 주무신 분은 그려려니 하시더군요...

제가 좀 까탈스러운건지...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