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학교 2학년에 다니는 조카를 위해 해외에서 직구매한 노스페이스 맥머도 보이즈 자켓입니다.

구매처는 www.6pm.com 에서  구매했으며, 배송대행을 통해 약 10일 만에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스타일의 옷을 좋아 하는데, 현재는 재고도 사이즈도 없네요.




색상은 아스팔트 그레이 (약간 회색), 사이즈는 Small 입니다.
XL 사이즈면 165 정도인 저도 맞지 않을까 싶네요.

우리집 공주님들도 이런 옷은 좋다고 하는군요...^^

모자는 인조털인데, 좀 많이 빠지는군요.



하이벤트 소재의 재질이라 아이들이 막입고 다녀도 괜찮을듯한 재질입니다.

필파워 550이지만, 외피가 두꺼워 한겨울만 아니라면 겨울용으로는 딱인듯...



안감도 생각보다는 부드러운 재질입니다.
말로 표현하기가 어렵군요...^^



모자는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자크가 달려있습니다.

.



주머니는 찍찍이로 되어 있군요.
아이들용으로 딱이지 싶군요...



개인적으로 노스페이스가 맘에 드는 점이...
위의 사진처럼... 자크 손잡이 끝에까지 로고를 새겨주는 세심함 이랄까?



미국내 권장소비자가는 199불입니다.
보통은 해외에서 120불 정도에 할인 판매하더군요.

위 제품은 F09로 시작하는 09 - 10년 시즌 제품이었습니다.


[2010.10.19 추가]

오늘 무슨 일 있나요? 갑자기 이 글을 보러 방문자가 폭주하는데... 이유가 뭔지 궁금하네요.
아시는 분 간단 댓글 부탁합니다 ^^ 감사합니다.


추신2)

알려주신 위메프 라는 사이트를 가봤는데...
제 생각에는 노스 맥머도 보이즈는 아니지 않나 싶네요...^^

어느 분 댓글에도 나와 있던데...
맘모스와 원시인이 다투는 그림이 힌트라면... 마무트(Mammut)라는 브랜드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그 회사 로고가 맘모스 이거든요.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사이트에서 어린이용 제품을 판매할리가 있을까요?

방문해 주신 분들께는 감사드리지만, 뭐가 진실인지 흥미롭네요.
좋은 사이트 하나 알게됨을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