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 일반 신발을 사려고 했는데, 결국은 등산화네요...^^

정식명칭은 The North Face Sorceress...

제품명은 첨 보는 단어네요...ㅋ~   여자마법사라고 네이버에서 알려주네요...

국내에서는 정식판매 되지는 않는거 같고, 구매대행에서는 13만원에 판매중이네요.





[총평]
  • 실물보다 사진이 이쁘게 나왔군요..ㅋ~ (실물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 바닥이 비브람이라 굉장히 오래 신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비브람이 물에는 비끄럽다지요?)
  • 로고도 튀지 않고, 차분하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 국내에서는 판매되지 않는 제품으로 희소성이 있습니다.


*. 와이프가 240 이라, 여성용 8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맞을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