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정동진 갔다가

구경만 했었던 썬크루즈리조트 럭셔리룸이

 오늘의 숙박 대상...

 

 

기왕 자는거

스탠다드가 아닌 럭셔리 룸으로 예약을 했네요.

 

평일 숙박비 10만원 이라길래....ㅋ

부가세+봉사료 해서 결제는 12만천원 했네요

 

기왕 자는 거 발코니 있는 방으로...

골랐는데... 몇 번 나가 보질 않게 되더군요...ㅋ

 

해돋이 방향과 정동진 방향이 있는데...

정동진 방향이 가격이 좀 더 나갑니다.

 

(호텔 할인 사이트 보다 홈페이지가 더 싸더라구요...ㅋ)

 

 

 

럭셔리룸은 6층 7층에 있다고 하네요.

7층에서 묵었네요.

 

 

복도... 사진

 

 

깔끔한 시트...

좀 오래된 호텔 느낌이네요.

 

 

 

정말 2인 묵는 크기네요.

 

 

티비

 

조그마한 탁자

 

 

발코니...

 

 

 

 

발코니에서 바라 본 호텔 앞 전경

 

 

 

일출 타이밍 및 날씨가 안 좋아 일출 감상은 실패...ㅋ

 

 

 

바로 옆에 새로운 호텔이 또 생기더군요.

 

전반적으로는 한번은 가도...

또 가보고 싶지는 않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