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세 코스트코 오픈... 교통은 헬...

Posted in 세상살이/용인 // Posted at 2015. 8. 24. 20:58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용인 공세 코스트코가 오늘 오픈했네요.

오전에 신갈부터 여기까지 약 5km 정도가 막힐 정도였다네요...

지난주에는 이렇게 한산했던 거리가...

 

오늘은... 아래와 같이 변했네요.

그나마 저녁은 통행량이 줄었다니...

 

주말마다 지옥을 맛보게 될 듯 싶군요...

 

 

 

 집에 들어온 시간이 8시 40분쯤인데...

 

영업시간이 10:00 ~ 저녁 09:30분 까지입니다.

오픈발로 조금 더 하는 지는 모르겠는데...

 

진입로가 좁아서...

차라리 걷는게 낫겠네요...

 

아직도 바깥에서는 아이들 소리가 요란하네요... ㅡ_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