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가시거리가 굉장히 좋네요.

하늘은 맑은데... 기온도 높아 무척 덥군요.

 

이제 용인 공세 코스트코 개장이 얼마 안남은 듯 싶네요. (8월말 개장 예정?)

아직 오픈일자는 정해지질 않았나봐요...

 

 옥상 주차장에 주차라인이 완료되고, 마무리 작업 중인 듯 싶네요.

영통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보니 주차장이 아파트 주차장보다 넓어 비교적 쾌적하게 주차할 수 있어 좋더군요.

여기도 그렇게 되었으려나 모르겠군요... 너무 멀어서...^^

 

 

 줌인을 해보면.. 

바닥 마무리 공사와 화단 공사등을 하고 계시네요.  더운날 고생들이 많으시네요.

 

 

 왼쪽이 입구쪽인데..  여기도 한참 공사중입니다.

옥상에 있는 비비큐 장비는 뭘까요? ㅋ~

 

 

 경계석도 깔고, 화단도 정리하고...

안밖으로 바쁘네요...   저녁에도 실내불이 켜져 있는 걸 보면... 내장 공사도 함께 하고 있는 듯 싶더군요.

 

[추가]

공세 코스트코 회원가입을 미리하면 1만원짜리 상품권 3장을 주더군요...
(날짜가 달라 자주 와달라는 꼼수가...)

그래도 년회비 값은 뽑으니까... 결국 1년은 회비가 없는 효과가...

네이버 검색하시면 친절하게 나오니까... 참고하시길...^^

==========================================

보너스로 간만에 날씨가 좋아...

베란다 사진 몇장 같이 올려봅니다.

 

 베란다 정면 샷...

매일 이런 날씨면 얼마나 좋겠습니까만은... 일년에 몇일 없는 날씨죠...ㅋ

 

 

 11시 방향...

 

3시 방향...

이런 뷰를 보려면... 베란다 밖으로 목을 쭉 빼야 한다는건 함정... 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