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문경 팔영리 사과밭에서 하룻밤

Posted in 여행/여행 // Posted at 2013. 11. 11. 21:05

지난 주말 문경 팔영리 사과밭에 다녀왔습니다.

금요일 프로젝트가 종료되고, 일찍 집에 와 준비하고... 저녁 6시에 출발합니다.

 

부산에서 친구가 올라온다 하여 '의리'로 참석했습니다...^^

아저씨 둘이서 긴긴밤을 뭐하나 싶더군요... ㅋ~

 

금요일 저녁은 모닥불을 피우고, 준비해간 고기를 구워서... 늦은 저녁을 먹습니다.

 

술 몇잔 하더니... 피곤하다고 일찍 자네요... 뭐야... 이건...!!

 

토요일 아침...

맑은 날씨에 멀리 주흘산을 바라봅니다.

 

윗쪽은 단풍이 져버리고, 아래쪽만 단풍이 한참입니다.

 

 

언제봐도 조망이 멋진 곳입니다...

 

 

올해는 사과가 잘 되었다고 하네요...

덕분에 가격은 싸다고 하는데... 소비자 입장에서는 잘 와닿지 않지요...^^

 

 

여기 사과 정말 맛있습니다...^^

게다가 내 손으로 땄으니 더 맛있지요...

 

 

 

주인분께는 지면으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매년 한번 이상은 가게 되네요...

 

 

 

 

토요일 오후 친구가 사온 송어회에 밥을 비벼 회덮밥 맛있게 먹고...

저는 용인으로, 친구는 부산으로 출발합니다...

 

근데 우리 뭐하다 온거냐?

잠만 자고 온듯 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