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12 ~ 5/13일 1박 2일간 여주 이포보에서 열린 '오토캠핑' 주관 캠핑대회에 다녀 왔습니다.

4대강 홍보를 겸한 행사로 알고 있는데...

역시나 행사 본부석에 귀빈 접대를 위한 자리가 따로 있더군요.

 

행사는 금요일 오후부터였지만.... 토요일 아침 8시에 출발해서 거의 9시 조금 넘어 도착한거 같네요.

먹거리와 참가기념품을 받았네요... 역시나 공짜는 뭐든지 좋은 법이지요...ㅋ~

성남정수장에서 취수한 K-Water도 한박스 받았습니다.ㅋㅋ

 

바람이 많이 분다는 말에 40 cm 팩 박느라 진이 다 빠졌네요.

다행이 행사기간 내에 바람이 많이 불지는 않았습니다.

아무런 세간살이 없는 저희집입니다.

화장실 개수대만 지원된다면, 거지말 조금 더 보태 2000팀은 더 받을 수 있는 공간이더군요...ㅋ

캠핑 다니면서 이렇게 넓게 사이트 구성한 것도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 같네요...

다들 여유있어 좋았습니다. 다만 반대편 쪽은 난민촌을 방불케 하더군요...

4대강 옆이라 물을 물쓰듯이 하고 있습니다... ㅋ~

 

역시 캠핑의 즐거움은 먹는 거지요...

직화에는 역시 목살이 최고구요...

 

이웃 가족 아빠가 더운 날씨에 고기 굽느라 애쓰셨네요...^^

.

 

전국 대회답게 스노우피크, 콜맨, 코오롱스포츠, 코베아 등등의 업체와

각종 트레일러 캠핑카 업체가 전시 부스를 마련하엿습니다.

 

저녁에는 인기가수 등이 참여한 행사가 있었네요...

 

지인께서는 코베아 렉타타프 셋트를 쿨하게 질러주셨네요...  코베아 셋트로 깔맞춤...

 

또랑에 빠진 소렌토도 구출하러 역시나 삼성화재가 출동하여 견인해 줍니다.

저녁에는 약소한 불꽃놀이까지...

 

2011년 재고라고는 하는데... 110 cm 짜리 와이드 테이블 하나 장만했네요...

좀 무겁고, 크긴한데... 안주인께서 작은 것은 싫다 하셔서...

 

멀리서 본 캠핑대회장 입니다. 정말 넓습니다.

나중에 홍수날 때 물을 잠시 가둬 두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판단되는데...
과연 홍수예방 효과가 있을지는 비온뒤에 알 수 있겠지요...

비록 화장실, 개수대 등이 열악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언제 이렇게 넓은 곳에서 최고의 전용면적으로 캠핑을 해보겠습니까?
고생하신 관계자 분들 애쓰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