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여주 이포보에서 개최된 2012 오토캠핑 주관 전국대회에 다녀왔습니다.

초기에 예약하지는 못했는데, 나중에 빈자리가 드문드문 보여 이웃 가족과 다녀왔습니다.

용인에서 1시간 조금 넘게 걸려 도착했네요...

위 사진은 일요일 11시경에 찍은 사진인데, 이때는 이미 많은 가족이 철수를 하신 것 같고

여기 말고도 더 넓은 곳에 사이트가 펼쳐져 있었습니다.

오죽하면 화장실 갈때도 차를 타고 갔었네요...^^

 

캠핑 대회의 꽃은 역시 '기념품' 이겠지요...^^

큰 걸 기대하고 가지는 않지만 소소한 것이라도 감사하게 받고 있습니다.

.

 

코베아에서는 카탈로그와 수낭을 준비해 주셨네요...

 

농심에서는 진짜진짜라는 라면을 5개 주셨는데... 신라면 보다 더 매워서... 개인적으로는 별로...

커피, 퐁퐁 등이 있었지만, 평가를 할수는 없었네요...^^

 

카레는 개인적으로 먹지 않는 품목이라 관심이 없고, 콘 소세지는 그냥 먹어도 맛있더군요...ㅋ

햇반은 집에와서... 라면에 밥 말아먹는 용도로 딱이었구요...

강렬한 상품은 없었지만, 15,000원에 이정도 받았으면 나름 쏠쏠하다는 생각입니다.

아... 사진에는 없는데, 성남정수장에서 취수한 K-Water 1박스도 있었네요...
거의 허드렛 물로 많이 사용했는데.... 아무튼 더운 날씨에 요긴하게 잘 썼네요.

4대강 홍보차 열린 대회로 알고 있는데...
저 같이 무식한 사람에게는 나름 성공적인(?) 대회였던 것 같습니다.

저런거 만들려고 22조나 들였는지는 모르겠지만... 과연 홍수 예방 효과가 있을런지... 두고봐야 할듯 하네요...ㅋ~

 

암튼 관계자, 업체 관계자 분들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