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쌓인 공세동 뒷산 등산 후기

Posted in 세상살이/용인 // Posted at 2011. 1. 3. 11:28

지난 주에 용인에도 눈이 제법 왔습니다.

간만에 눈 쌓인 등산을 해보려고 집을 나섰습니다.

혹시나 싶어 아이젠을 찾는데, 도저히 보이질 않더군요. 결국 스틱만 가지고 출발...

똑딱이를 들고 나왔는데, 메모리가 들어 있질 않아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우리네 인생도 돌고도는 것이 아닌가 싶어 한장 찍~




눈이 없었다면 배드민턴도 하시는 분들이 계셨을텐데...
사람이 없네요.



아이젠 없이 스틱으로만 가려니...  좀 미끄럽더군요.
아이젠의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꼈네요.



산 정상에서 멀리 동탄 메타폴리스를 바라보면서 한장...



집에 오니 누군가가 커다랗게 글씨를 써 놓았네요...
마치 미스테리 써클을 보는 듯 한... ㅋㅋ~

[Tip]

  • 겨울 산행시에는 반드시 아이젠 + 스틱을 준비하자
  • 땀나지 않게 적당히 옷을 입었다 벗었다 하도록 하자 (등산을 온거지 싸우나에 온 것이 아니다)
  • 물은 아주 조금만 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