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프랑스 아마존에서 주문한 네스프레소 픽시 제품이 금요일 배송이 되었네요...
(직배송이라 역시 빨리 오네요)

아마존 포장 박스 안에 제품 박스가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에스프레소는 네슬레 회사에서 만드는 제품 브랜드 명인것 같은데...

외관에는 네슬레 라는 말은 안보이네요.

관련 팜플렛도 유럽 모델 제품이라 그런지... 영어도 거의 찾아 보기 힘들고, 도움이 안되네요.

 

포장도 비교적 튼튼하게 되어 있어 배송 중 파손 등의 염려는 없을 듯 싶네요.

 

작은 딸이 모델이 되주고 있습니다.

색상에 따라 가격차가 아주 조금 있었는데...

기왕 사는거 파랑색보다는 빨강색이 이뻐 보여 빨강으로 주문했습니다.

구조는 정말 간단합니다.

커피 캡슐을 넣은 후에 위쪽에 보이는 검정 버튼을 누르면 물이 예열이 되고,

원샷 또는 투샷(오른쪽) 버튼을 선택하면 됩니다.

 

작은 잔은 받침대 위에 올리면 되고,

 

머그컵 등은 받침대를 세우고 아래에 놓으면 됩니다.

 

유럽 모델이긴 하지만, 220V 제품입니다.

 

일련번호가 붙어 있는 스티커를 받침대 아래에 붙여 놓았습니다.

(일련번호는 네스프레소 회원가입 및 캡슐 주문시 꼭 필요한 정보 인 듯 싶네요. 물어 보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