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캠핑 카페인 '캠핑클럽'에서 럭셔리 체어 (일반 릴렉스 보다 좀 더 튼튼한 사이즈) 를 2개 구매하였습니다.


거의 마지막 주문이었던 것 같네요.

캠핑클럽에서 처음 주문한 제품인데... 카페가 지켜보니 말이 좀 많은 곳이더군요...^^

운영자의 극찬(?)을 믿어 보고 2개 주문 했는데...

결론적으로는 맘에 듭니다...^^

이하 개봉기 이며, 아직 실전에서는 사용해 보질 못했네요.


2개를 주문했는데... 붙여서 배송이 되었습니다.





2004년부터 라는 문구가 있네요... (그동안 왜 잘 몰랐을까요?)

자주빛 색상이 나름 고급스럽네요...

 


 


입구가 일체형이네요...

저가형은 입구가 좁거나.. 원단이 달라서 집어 넣을때 좀 귀찮지요...

재질도 튼튼해 보입니다.



명품(?)의 품격이 느껴지는 라벨이 보입니다.

사소한 차이지만, 있고 없고가 많이 달라 보이지요...



본 모습은 한장 밖에 없군요...^^

초기 불량은 아닌 것 같습니다.

나중에 이마트 가서 코베아 의자랑 비교해 보니...
앞쪽 지지대가 끝까지 내려가야 하는데... 캠핑클럽 제품은 그렇지 않더군요.

2개서 서로 의자 높이가 달라서... 어쩔까 했는데...

제품 기능상으로는 크게 문제되지 않아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막판 주문자의 설움이랄까요? ㅋ~)



작은 딸이 컵스카우트인데... 캠핑클럽 로고가 똑같다고 제보(?)를 하네요...

저작권을 다툴 정도는 아닌 것 같고... 유사해 보이기는 하는군요... ㅋㅋ


전체적으로 부피가 좀 더 커진것 같은데... 기존 릴렉스 체어에 비해...

좀 더 튼튼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했다는데 만족합니다...


처음 캠핑의자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릴렉스체어 보다는 럭셔리체어를 구매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릴렉스가 생각보다 약해서... 튼튼한 제품을 처음부터 사용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