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운동화 WX602 구매 후기

Posted in 아웃도어/등산 // Posted at 2010. 12. 21. 15:05


지난주에 6pm에서 주문한 제품이 오늘 도착했네요...


이번엔 2일 배송 덕분에 일주일만에 한국까지 왔네요...



원래 쇼핑몰에 나온 뉴발란스 WX602 모델의 원본 사진입니다.
사진으로만 보면 참 깔끔하죠?

아래는 오늘 도착한 제품의 사진입니다.


첫인상은 약간은 실망입니다.

물론 가격대비 (20불, 국내에서는 6만원 이상) 브랜드나 성능은 훌륭한 편이지만, 사진 이미지와는 조금 달르네요.




모두 7가지가 왔는데, 전체적으로 15만원 정도 들었네요...




박스도 예쁘네요...ㅋ~



각 부분별 세부 사진입니다.




사이즈를 좀 큰 것으로 골랐는데... 큰 딸 발에 잘 맞을지 모르겠네요.

헬스장에서 사용하면 적합해 보이는 워킹화로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