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노스페이스 여성용 자켓 2개를 주문했었다.

도착하고 사진을 찍었었는데, 잊고 있다가 디카 메모리를 보니 남아 있어 올려봅니다.


우리나라에서 약 20만원 정도 하는 제품인것 같은데,
개당 약 10만원 정도 준것 같습니다. (제품가+배송비 포함)

구매처는 무스조이며, 배송대행을 통해 약 2주 정도 걸렸네요.

사이즈는 S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160cm 이하의 여성분들에게 맞는 듯 싶네요

하나는 누이에게 선물하고, 하나는 작은 딸이 갖는다고 해서 나두었습니다.

필파워 600이며, 굉장히 가볍고 따뜻하다고 하네요.

실제 색상은 국방색에 가깝습니다...  와이프는 회색 계열이면 좋았을 것 같다는 의견을 주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