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_29712_d.jpg

ㅁ. 본인 사이즈 : 165 (한국 사이즈 95)


ㅁ. 구매 사이즈 : M  

       - 긴팔은 팔 길이가 안맞아 조심스럽게 반팔로 구매해 봤습니다.

       - Small은 Spec 상으로는 맞지만, 가슴이 꽉끼여 M 사이즈로 주문해 봤습니다.


ㅁ. 구매처

       -  알트렉 (http://www.altrec.com/the-north-face/mens-the-north-face-polo#photo)

       - 판매가격 : 세일 중 20불


ㅁ. 의견
   
       - Northface A5 라고 적혀 있는데 이게 뭔지 잘 모르겠네요...

       - 재질은 그냥 전형적인 일반 폴로티입니다. (기능성이 있을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 겨드랑이 양쪽에 환기구멍(?)이 두개씩 있네요... 이게 기능성인지도 모르겠군요...ㅋㅋ

       - 사이즈는 제 사이즈에 딱 맞네요... 기장도 적당하고, 팔 길이도 적당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