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 대박 세일 해프닝

Posted in 아웃도어/등산 // Posted at 2008. 3. 20. 11:53


어젯밤에 잠이 안와서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아크테릭스 제품이  시가 350불 짜리가 86불에 판매하는 정보를 보았다.

사실 누가봐도 입력 오류라는 걸 알만한 제품이었지만,
혹시나 싶어 마구 질러댔다...ㅋㅋ

혹시 또 아나 이렇게 메일이 올지...

입력 오류였다. 하지만 고객의 약속도 중요하니 보내주도록 하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그건 나의 쓸데 없는 상상이었다...ㅋㅋ

공식 답변은 이러했다...

I am so sorry but the Arcteryx items in your order #691539 were mistakenly
put on sale. We cannot give you price that our site reflected when you
placed your order but we can give you 20% off on the items if you like?
Otherwise we cannot process this order sorry!

=====

미안하지만 우리 실수 였기에 주문을 처리해 줄수 없다. 대신 20% 깍아 줄테니 생각해봐 !!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였다...

20%라도 싸게 하나 장만해 ? 고민이다... ㅋㅋ
30% 싸게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