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마모트텐트를 구매하신 분이 아크 보라 80 Small 배낭을 구매 문의하셨다.

이 제품은 해당 사이즈 구하기가 힘들었다.

결국 www.e-omc.com 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었다.

처음에 이 사이트가 믿을만한 곳인지 의문이 들었는데,

이리저리 알아보니 믿을만한 곳이라는 걸 알게 되었다.


제품 가격은 세일 + 약간의 할인이 되어 300불 정도... 배송비 3만원 들었다.

구매자 입장에서는 35만원 들었다.

오케이 장터에서는 보통 40만원에 거래되는 걸로 알고 있다.


하나 더 구해볼까 했더만, 이미 품절되어 없어졌다...

구하신분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