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6pm.com에서 노스페이스 세일하는 것을 보고.. 여름용 샌들을 하나 구매했네요...

정식명칭은

The North Face Men's Hedgefrog


어떤 뜻인지 정확히 알수 없네요... (아시는분 댓글 좀)

먼저 홈페이지에 나온 사진을 참고하세요...



흔히 볼 수 있는 Keen 제품과 유사한 모양입니다.


제가 찍은 사진입니다. 햇볕에서 찍었더니.. 노출 과다인듯...





 



운동화 255 를 신는데... 주문은 7.5로 했습니다.

5mm 정도 약간 큰 느낌인데...헐렁한 정도는 아닙니다.


지금 신어도 발바닥에 땀이 차는 느낌인데.. 여름에는 어떨지...^^

구매링크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제가 구매했을때는 세일 중이라서 48불 이었네요...^^

2012.05,19 Update
오늘 매장에서 보니 10만원에 팔고 있네요...^^
올해 들어 몇번 신어 봤는데... 한여름에는 발에 땀이 찰것 같고, 선선한 날씨에는 딱이네요.
재질이 크록스 신발 비슷하게 굉장히 부드러워,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