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닷컴 (ebates.com) 은 해외(주로 미국내 쇼핑몰) 인터넷 쇼핑몰에서 제품 구매시
구매금의 일정 %를 캐쉬백(적립) 해 주는 곳입니다.

최근에 해외쇼핑이 늘어 나면서 구매 가격에서 2% 에서 최고 20%까지 캐쉬백을 해준다는 것은 대단한 매력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할인쿠폰 5% 찾아다니시는 분들에게는 이베이츠 경유는 (ebates.com)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핵심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페이팔 가입
2) ebates.com 가입
3) 쇼핑시 ebates.com 경유하여 쇼핑몰 이동하여 구매


위와 같이 하면 적립이 됩니다.

세부적을 살펴 볼까요?


1) 페이팔 가입

페이팔은 해외에서 사용되는 전자지불 수단입니다.
국내 카드와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국내계정(주소를 한국 주소로 하는 계정)
미국계정(일명 변팔-> 변태 페이팔(?) 이라고도 하더군요^^... 폴로 등을 구매하기 위해 비 정상적으로 만드는 방법)

두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국내계정으로 만들었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다음 링크를 참고하세요  ==> 페이팔 가입하기 참고 링크


*. paypal 주소와 ebates 이름/주소가 동일해야 합니다 !!



2) ebates.com 가입

이베이트 가입은 직접 가입하셔도 되고, 추천 링크로 가입하셔도 됩니다.

추천링크를 따라 가입하시면 추천자에게 최초 한번만 5$을 적립해 주게되며, 구매자에게는 지속적인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추천링크 : http://www.ebates.com/rf.do?referrerid=p9XhjhjcBCmM1xWxBHv18g%3D%3D ]



i) 가입하기 : 메일 주소와 패스워드를 넣고 'Start Shopping' 버튼을 클릭합니다




ii) 캐쉬백 계정 지정 : 페이팔 주소 등록


 ==> 가입이 완료되면 화면이 이동되고, 우측에 가입 기념으로 5불을 적립해 줍니다.

      그 위에 [Account Info] 를 클릭하여 캐쉬백 받을 페이팔 주소를 입력합니다.



[Cash Back Method] 버튼을 클릭하여 적립방법을 지정합니다




적립 방법은 수표(Check)와 Paypal 이 있으며, 국내 거주자는 Paypal이 편하실 겁니다.

그리고 아래에 생성한 페이팔계정 주소를 등록가고 Update 버튼을 누릅니다.




주소를 등록합니다.

이때 주소는 페이팔 계정 등록시 주소와 동일해야 합니다. (주의하세요 !!)


여기까지 완료되면 쇼핑 준비가 끝나게 됩니다.


iii) 인터넷 쇼핑하기

주의할 점은 반드시 이베이트를 경유해서 쇼핑몰로 이동해야 적립이 된다는 점입니다.


본인이 찾으시는 쇼핑몰이 있는지 검색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만약 월마트에서 구매하고자 한다면.. 아래에 Cash back 링크를 클릭하고 들어가셔야 적립이 됩니다.



위와 같은 경유화면을 꼭 기억하세요... 이후에는 해당 쇼핑몰로 이동해서 즐거운 쇼핑 하시면 됩니다.

조금이라도 경제적인 쇼핑이 되시길 바라며, 추천 가입 부탁드립니다 ^^

[추천링크 : http://www.ebates.com/rf.do?referrerid=p9XhjhjcBCmM1xWxBHv18g%3D%3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