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말로 아큐론 블로바 시계 26B54 모델>  Accutron by Bulova 26B54


요즘 갑자기 시계를 갖고 싶어져서.. 두리번 거리다가...

뽐뿌 사이트 해외뽐뿌 게시판에서...

위 시계를 보게되어... 일단 주문을 넣어 봤습니다.

해외카드는 받아 주지 않는다는 말이 있던데... 안보내주면 말고... 보내주면 고맙고...ㅋㅋ


구매 가격은 99불 + 18불 (3일 배송) = 약 120불...

환산하면 약 15만원 정도... 해외배송비 약 2만원 할 것이고...

국내 사이트에서 보니... 60만원 이상... 헉~


원래 손에 걸리적 거리는게 싫어서 반지와 시계를 거의 차지 않았는데...
요즘은 멋(?)을 부리고 싶네요... ㅋ~

나이 먹으려고 하는건지.. 바람이 날려고 하는건지... ㅋㅋ

제가 시계를 고른 기준은... 딱 하나...

시계 알이 작은거 입니다. 제가 손이 작아서요...

[추신1]

한국카드라고 거부하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미국내 배송대행지로 발송이 되었네요.

빨리 받아 보고 싶네요...^^ 



[추신3]

구매처 정보 --> 뽐뿌 게시판 참고 (링크연결) 

구매 사이트가 미국인데, 뭔가 요령(?)을 피워야 합니다.
한국 카드는 잘 받아 줍니다. 배송도 빠르구요.
현재는 구하시기 힘드실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