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의 해외 출장 중 두번째로 좋았던 호텔...


이름도 길다... ㅋ


더블 트리 바이 힐튼 항저우 이스트

DoubleTree by Hilton Hotel Hangzhou East



항주 시내 기준으로 보면 동쪽에 있습니다.


사진은 직접 찍은게 없어 홈페이지에서 퍼왔네요..




힐튼에 숙박하면 준다는 웰컴쿠키...

과일은 없더군요...^^



1층 로비 위에 장식물...

용처럼 생겼는데...


자세히 보면... 


물고기 떼를 형상화 한듯 싶더라구요.



2층 식당에서 내려오는 계단...




금붕어 같지는 않은데... 굉장히 큰 물고기...


고급진 어종 처럼 보이네요...




17층 북쪽향 방을 배정 받았네요.

게다가 이그제큐티브룸(Executive Room)....


18층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깨끗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너무 푹신하게 잘 자서...

 나중에 아래 등급 호텔에서 잘때 애 먹었다는.....





창문 밖 풍경입니다.


워낙 고층이라... 앞이 탁 트여서 좋네요.


나중에 가시는 분은 북쪽 향으로 달라고 하시면 될 듯...





물과 커피, 차가 준비 되어 있는데...


물만 마시고 나왔네요...ㅋ





격조 높은 책상과 의자....






TV에서 KBS 월드 채널이 나오는데...

거의 드라마만 나오데요....


'골든크로스' 라는 드라만 재밌게 봤네요...^^






욕실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구요.,..






금고도 있고....


여권 같은거 여기다 놓고 다녔네요.





18층에 위치한 라운지입니다.


아침 저녁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다른 분들 의견이...


아침 식사는 2층 식당이 낫고...


저녁 6시 ~ 8시까지 해피아워는


라운지에서 가벼운 음료수와 맥주/와인/양주 등을


곁들여 다른 분들과 얘기 좋아다고 하네요.




라운지는 저녁 8시까지 음식을 가져올 수 있고...


11시까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남자들끼리 2시간 같이 앉아 있기 

힘들잖아요... ㅋㅋ

 




중국은 인구도 많지만

자전거와 오토바이도 많이 보입니다.


게다가 요즘은 전기가 대세...




 Tip. 힐튼아너스 라는 어플을 다운 받으시고...

체크인 할 때 보여주면 나중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저의 경우 나중에 어플을 깔고

메일을 보냈더니... 

포인트가 들어 왔네요.



문제는 언제 또 적립이 될지 모른다는거...ㅋ


함께 출장 간 인원 모두들

만족한 힐튼 호텔 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