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가 어떤 사진을 가져와서

여기를 꼭 가봐야 한다길래...

검색검색 해봤더니...

 

강릉 안목해변 커피거리에 있는

'보사노바' 카페 였네요.

 

루프탑 좌식 테이블에 앉아

커피를 마시며 동해를 바라보는 사진이었는데...

 

 

물어 물어 찾아갔네요.

 

 

머리 위로 햇볕 가리개가 있지만...

효과는... ㅋ

 

 

 

동해를 바라보는 뷰가 정말 좋습니다.

 

이날은 날씨는 좋았는데..

바람이 엄청 불어 사람들이

잠시 사진만 찍고 아래로 내려가더군요.

 

 

주변에 계시던 분들...

남자분들끼리...ㅋㅋ

 

 

 

 

잘하면 인생사진 건진다고 하던데...

 

 

 

사진만 찍고 가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데요.

 

 

얼마전 TV에서도 나오더군요.

 

 

 

동해에서 저런 물색깔 보기가 쉽지않죠.

 

 

 

 

 

 

 

평일인데도 주차장에는 차가 많네요.

 

주말에는 ㅎㄷㄷ 할 듯...

 

 

 

옥상에서 바라본 뷰...

 

 

 

 

 

 

 

 

옥상에서 바라보는 뷰도 좋습니다.

 

 

파노라마로 찍어봤는데...

눈으로 보는게 훨씬 예쁘네요.

 

 

 

 

저도 나름 인증샷... ㅋ

 

 

동영상도 감상해 보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