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이 포켓몬고 하길래... 도대체 무슨 게임이길래 열광할까 궁금하기도 하고...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아 설치해 게임을 해봤네요.



생각보다는 간단하지는 않던데...


다른 분들 블로그 검색하여 정보도 얻고... 나름 즐기고 있네요.




하지만 지역적 특성상 용인에는 포켓스탑이 거의 없고...


서울 등의 번화가 중심으로 운영되는 것 같더군요.




그래서 다른 분들 글 보니 GPS를 변경하여 하시는 법이 있어 해보니 잘 되더라구요.


비록 나중에 밴(Ban) 당하는 한이 있더라도... 그냥 잠시마나 재밌게 즐기려구요...^^


그래서 오늘 피카츄 10마리 이상, 미뇽, 신뇽 등을 겟했네요.




ㅁ. 피카츄 10마리 잡는 법


1)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Fly GPS' 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한다.


2) 지도에서 보라매 공원을 지정하고 왼쪽 하단의 스타트 버튼을 누른다.


 - 지도에서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근처의 '보라매공원'을 지정한다







3) 포켓몬고를 실행한다.

 (GPS 위치가 갑자기 크게 차이나면 소프트밴이 작동되어 포켓스탑이나 몬스터를 잡을 수 없더군요)



4) 이제 신나게 움직이다 보면 포켓몬이 뜨문뜨문 나오게 됩니다.


움직임은 원형 아이콘이 있으니 찾아 보시면 됩니다.

(아래 그림의 우측 상단 참조)




피카츄가 생각보다는 세지는 않지만...


그래도 과감히 딸기 미끼를 던지고,  빨간색 몬스터볼이 아닌.... 파랑색 슈퍼볼을 아낌없이 사용하여 잡아 줍니다.



10마리 이상 잡으니 진화를 할 수 있는 캔디가 모아졌으며...



'박사님에게 보내기(버리기)'가 아까워 보관하고는 있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냥 버려도 되는지... 댓글 부탁드립니다.



피카츄가 진화하여 '라이츄'가 만들어 지네요.






그리고 왔다 갔다 하다보니...


희귀몬이라고 불리우는 '신뇽' 과 '미뇽'도 얻었네요.







현재 레벨 16이네요.


위 방법은 피카츄를 얻을 수 있는 임시 방법이며... 정정당당하게 하시길 권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