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1 ~ 1.15] 중국 심양 출장

Posted in 여행/여행 // Posted at 2016. 1. 17. 16:13

지난 1월 11일 (월) ~ 1월 16일 (금)까지

중국 심양(중국명은 선양, 센양)으로 출장을 다녀왔네요.

C사 프로젝트 사업장 방문 차원으로...

 

백두산 하고, 위도가 거의 비슷하다고 해서

방한 준비를 많이 하고 갔는데...

그나마 영항 10도 전후라서 견딜만 했네요.

 

 

대한항공(편명 KE831) 을 타고 갔는데...  

약 1시간 반정도 소요됩니다.

 

중국 심양 가기 전 잠시 밖을 보니...

구름 지대가 보여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어봤네요.

 

 

원래는 양꼬치엔 칭따오 맥주인데...

이 동네 술집에는 주로 설화맥주를 팔더군요.

도수가 그리 높지 않아 술술 넘어가데요...^^

 

양꼬치도 처음 먹어봤는데...

현지 식당에서 먹은 것은 특유의 향이 나서 좀 그랬는데...

 

나중에 재도전해서...

양념되지 않은 꼬치는 정말 입에서 살살 녹더군요.

 

한개에는 중국돈 25원인데...

10개를 시키면 15원으로 할인해 주던군요.

 

양꼬치 강추네요...ㅋ

 

현지에서 접대해준 음식점 사진입니다.

중국식 탕수육 (이름이 뭔가 있는데 까먹었네요.) 등등 해서...

하나같이 맛나더군요. 향도 거의 안나고...

 

나중에는 가물치 요리도 나오고... ㅎ

가물치도 처음 먹어 봤네요.

 

공기만 좀 맑고 따뜻하면 살고 싶은 동네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