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망상오토캠핑장 캐라반A 후기

Posted in 여행/여행 // Posted at 2013. 9. 22. 21:33

추석 연휴를 보내던 중...

초캠장터에서 망상 오토캠핑장 캐라반 양도 글을 보고

금요일 오후 용인에서 출발해서 동해까지 갔다왔네요.

이번 연휴는 시간이 길어 어디를 다녀오려던 참이었는데...

금요일 오후에 도착하여 방 확인하고... 묵호항으로 저녁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묵호항 근처에서 낚시하시던 분들... 조과는 잘 모르겠네요...^^

 

 

다음날 아침 망상 오토캠핑장 여기저기 둘러 봅니다.

 

 

 

 

 

 

 

 

 

 

관리가 잘되어 있어... 깨끗한 휴양지 같습니다.

 

그동안 보았던 동해안의 이미지가 싹 바뀌었네요...

바람도 거의 없고... 파도도 잔잔하고... 바닷물이 너무 맑습니다.

 

 

 

 

 

캐라반이 신형도 있고, 구형도 있는듯 싶네요.

 

 

 

 

 

 

4식구 하루 싼값에 잘 자고...

바닷가에서 노래도 부르고...^^ 시원한 맥주한잔 참 좋았네요...

.